훌륭한 팁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는 상해법!

2020. 6. 2. 13:18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팁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는 상해법!



만약 당신이 신체적 부상을 입었고 다른 누군가에게 잘못이 있다면 법적인 선택권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비슷하다면, 여러분은 그곳의 모든 선택들을 알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므로, 천천히 아래의 기사에 포함된 훌륭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상해에 대해 변호사를 결정하려고 할 때 온라인으로 리뷰를 검색해 보십시오.


처음 마주치는 변호사나 로펌에 만족하지 마라.


그것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당신이 부상 변호사를 찾는 가장 좋은 출발점은 미국 변호사 협회와 함께 하는 것이다.


ABA의 추천을 받아 가거나, 그곳에서 단순히 후기를 읽는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다.


또한 기록을 확인하고, 가까운 변호사를 찾고, 합의에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변호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텔레비전에서만 보던 개인 상해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이렇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은 거의 없다.


가장 능란한 마케팅이 항상 최고의 법정 대리인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모든 변호사를 대면하도록 일정을 잡아라.


당신은 이 변호사가 경험이 없거나 평판이 나쁘기 때문에 TV에서 광고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의 예비 변호사 회사가 얼마나 큰지 확인해라.


만약 당신의 상해사건이 많은 금액에 해당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큰 회사가 그것을 처리하기를 원할 것이다.


반대로, 소규모의 경우는 더 큰 회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신상을 입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잘못한 사람이 지켜야 할 정책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여러 정책에 대해 소송을 제기해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보를 요청하고 거부당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모든 것을 뒤엎도록 강요하는 진술서를 받아야 한다.




요통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흔한 질병이다.


만약 이것이 부상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면, 의사에게 검사를 받아라.


더 이상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더 이상의 손상을 입히십시오.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변호사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이 걱정된다면, 비상시에 효과가 있는 변호사를 찾아라.


이것은 당신이 승소하지 않는 한 당신의 변호사가 돈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야 승소하기 전에 호주머니에서 나오는 수수료가 전혀 나오지 않고, 적절한 대리인도 받을 수 있다.




개인 상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꼼꼼하게 기록하십시오.


모든 의사 방문, 당신의 재산에 대한 손상, 일하지 않고 보낸 시간 및 기타 재정 지출을 포함하십시오.


법정에 출두하려면 증거가 필요하다.




누군가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면 소송의 번거로움을 겪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가능한 모든 법적 옵션을 이해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부상 변호사를 고용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위의 기사에서 언급된 충고를 반드시 기억하도록 하라.